빼빼로데이 선물 저렴하고 알차게 구매하기
2023년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날, 친구들과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빼빼로를 서로 교환하며 즐거운 하루를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
빼빼로데이는 1990년대 중반, 부산을 비롯한 경상도 지역에서 여학생들이 몸매를 날씬하게 하기 위하여 서로 빼빼로를 주고받으면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1997년경, 롯데제과가 빼빼로를 많이 만들어 판매하면서 빼빼로데이가 한국의 문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즐겁과 유쾌한 빼빼로데이를 보내기 위하여 알차게 선물을 살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1) 롯데웰푸드 사이트 (다양한 빼빼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롯데웰푸드 푸드몰 - 상품검색 (lottefoodmall.com)
2) 옥션 사이트 (빼빼로데이 수제 초콜릿 아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옥션 - 빼빼로데이선물 : 모바일 쇼핑은 옥션 (auction.co.kr)
3)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사이트 (11월 6일 -11월 19일까지, 빼빼로 녹차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https://www.gmarket.co.kr/e/bigs/tab1
4) 11번가 사이트 (빼빼로데이 과자 선물 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빼빼로데이 선물세트 - 11번가 추천 (11st.co.kr)
5) 해태제과 스틱데이 경품 이벤트 사이트 (11월 2일 - 11월 12일까지 진행됩니다) :
빼빼로데이 11월 11일은 한국에만 있는 문화로, 1996년 제정된 법정기념일 '농업인의 날'과도 겹칩니다. 농업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두 말할 필요가 없으나, 빼빼로데이와 겹쳐서 '농업인의 날'은 그 의미를 잃고 있습니다. 농업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면서 빼빼로데이를 즐겨야 할 것 같습니다.
빼빼로의 의미가 시사하듯이, 11월 11일 11시 11분 11초에 빼빼로를 먹어야 최대한 날씬해질 수 있다는 설이 있습니다. 숫자 1처럼 아주 날씬해지기 위해서는 빼빼로를 시간에 맞추어 먹어야 한다고 해서 더욱 흥미로운 날이 되고 있습니다.
11월 11일은 '농업인의 날'이기도 해서 2006년부터 정부는 이 날을 한국 쌀로 만든 가래떡을 먹는 날로 기념하고 있습니다. 가래떡이나 빼빼로 모두, 여성의 날씬한 몸을 상징하고 있으니, 가래떡도 선물하고 빼빼로도 선물하면서 우정과 사랑을 키워보는 하루를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가래떡은 빼빼로보다 칼로리가 더 많아 가래떡을 먹으면 살이 더 찔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날씬한 몸만을 생각하면, 가래떡보다는 빼빼로만 선물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빼빼로를 많이 먹으면 가래떡 먹은 것만큼이나 살이 찔 테니, 가리지 말고 빼빼로와 가래떡을 조화롭게 함께 먹으며 사랑과 우정을 주고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